UPDATED. 2024-03-29 14:27 (금)
일동후디스 하이뮨,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대상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대상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8.0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일동후디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제 5회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5일 개최된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는 트렌드 주도, 고객 가치, 사회 가치, 기술 혁신 등 핵심 평가 지표를 기준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미래 가치를 창조하는 브랜드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라이프스타일 변화 선도, 새로운 시장 창출,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 윤리적 경영 및 상생 등에서 종합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9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산양유단백 등 차별화된 성분으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생산 공장이 위치한 강원 지역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춘천 공장 증설, 강원FC 후원 등 다양한 상생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출시 2년 4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1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한 누계 매출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의 제품 차별성과 단백질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국민 건강을 위한 생애주기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