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CJ CGV 아이맥스, '프라이빗'하게 즐기자
상태바
CJ CGV 아이맥스, '프라이빗'하게 즐기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8.1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프라이빗 박스가 도입된 아이맥스()관을 CGV압구정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CGV는 "압구정 본관 1관을 리뉴얼 해 170석 규모의 아이맥스관과 10석 규모의 ‘프라이빗 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맥스 상영관은 CGV가 2005년 12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인천에 처음 도입한 이후 현재까지 총 19개 상영관을 운영하고 있다. CGV는 올해 CGV청주(서문), 동탄에 이어 압구정까지 총 3개의 아이맥스관을 오픈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아이맥스는 영화에 완벽히 몰입할 수 있는 스크린 구조를 기반으로 사람이 볼 수 있는 최대 영상을 선사할 뿐 아니라, 현장감이 극대화된 사운드까지 더해져 영화를 감상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상영관의 화질과 음질을 높이는 특수 스크린 구조로 관객들에게 영화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이번에 오픈하는 ‘프라이빗 박스’는 아이맥스만의 생생한 음향을 느낄 수 있도록 처음으로 오픈된 구조로 설계했다. ‘프라이빗 박스’는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든 독립된 소규모 상영관이다. 이번에 아이맥스관에 선보이는 ‘프라이빗 박스’는 2인용 박스(BOX)석 5개로, 지하 1층에 2개, 지하 2층에 3개의 박스로 구성돼있다.

‘프라이빗 박스’는 지하 2층에서 카드 키를 받은 후 입장 가능하며, 전 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프라이빗 박스’ 이용 고객에게는 웰컴 음료 및 시그니처 팝콘, 일회용 슬리퍼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CGV는 압구정 IMAX관 및 ‘프라이빗 박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사회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수진 CJ CGV 공간콘텐츠팀장은 “CGV압구정 IMAX관은 IMAX관 최초로 ‘프라이빗 박스’를 도입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CGV는 영화 관람이 일상의 특별한 경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특별관에 대한 투자를 앞으로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CGV영등포에 ‘프라이빗 박스’를 처음 선보인 이후 CGV용산아이파크몰, 서면상상마당, 인천에서 ‘프라이빗 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연내 추가로 3개 사이트에 ‘프라이빗 박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