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6 22:23 (월)
마켓컬리 샛별배송, '삼성 갤럭시Z 신상품' 예약 시작
상태바
마켓컬리 샛별배송, '삼성 갤럭시Z 신상품' 예약 시작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8.1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삼성전자의 하반기 갤럭시 신제품인 갤럭시Z폴드4, Z플립4 등을 한정수량 '샛별배송'으로 선보인다.

컬리는 "‘갤럭시Z폴드4’, ‘갤럭시Z플립4’ 등을 16일부터 22일 사이에 주문하면 바로 다음 날 새벽, 즉 23일 00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갤럭시Z폴드4와 Z플립4는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밤 미국 뉴욕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한 신제품이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에 따르면 폴더블폰 전 색상과 용량 별 제품 모두를 판매한다. 아울러, 언팩에서 함께 공개된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워치5 프로, 무선이어폰인 갤럭시 버즈2 프로도 판매한다.

샛별배송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해당 제품들을 예약 구매 시, 다음날 새벽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지정된 5개 카드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삼성전자의 신제품 사전예약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 오후 6시 컬리몰 웹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라이브 시 갤럭시 워치와 버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마켓컬리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정훈 컬리 생활팀 리더는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을 이용하면 하반기 삼성전자 신모델 전 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샛별배송의 강점을 잘 활용해 신제품 구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편의성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