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CJ CGV 씨네드쉐프, 김형석 작곡가 피아노 라이브 진행
상태바
CJ CGV 씨네드쉐프, 김형석 작곡가 피아노 라이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8.1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김형석 작곡가의 피아노 라이브 콘서트를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CGV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콘서트 프로그램 ‘김형석, 너의 뒤에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CGV 씨네드쉐프의 웰니스 상영관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70분간 진행된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를 통해 안락한 자세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먼저, 박진영의 대표 발라드곡 ‘너의 뒤에서’,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 유명한 ‘아이 빌리브(I Believe)’ 등 김형석 작곡가의 대표 대중음악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드라마 ‘올인’, ‘눈이 부시게’ OST 등의 힐링음악도 연주한다. 그리고 김형석 작곡가가 만든 3인조 버추얼 그룹 ‘사공이호’의 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다.

CGV에 따르면 편안한 공간에서 음악과 함께 하이네켄 제로 비어와 프라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하이네켄 0.0과 치킨텐더,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 치즈스틱, 그린 샐러드 등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가 공연 전에 제공된다.

CGV의 콘서트&비어 프로그램 ‘김형석, 너의 뒤에서’는 오는 26일 저녁 7시에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이형석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씨네드쉐프는 콘서트&다이닝, 아트&다이닝, 브런치&요가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극장을 방문하시어 작곡가 김형석의 피아노 콘서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는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를 통해 영화 관람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