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청호나이스, 추석맞이 '에스프레카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청호나이스, 추석맞이 '에스프레카페' 프로모션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8.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내달 30일까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프로모션은 ‘청호 에스프레카페’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렌탈 5년약정과 동시에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를 6개월 이상 신청 시 렌탈료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는 6개월 또는 12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한 캡슐(1박스, 16개) 수량만큼 매월 10일 배송된다. 최소 신청수량은 월 2박스이며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터치 한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넉넉한 용량으로 가정뿐만 아니라 소규모 회사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청호나이스는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얼음정수기를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 등이 알려지며 인기를 얻어, 작년 동기간(1~7월) 대비 올해 판매가 3배 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