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아성다이소, 한가위 맞이 추석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한가위 맞이 추석 기획전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9.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아성다이소가 추석 맞이 기획전을 연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1일 "추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방용품, 성묘용품, 선물 포장용품 등 다가오는 한가위를 준비하는데 필요한 총 15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먼저 명절 음식을 만들 때 유용한 주방용품으로는 대나무 망사 덮개 채반, 직사각 채반 등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제품과 송편을 찔 때 필요한 스텐레스 찜기 등이 있다. 

벌초와 성묘를 준비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됐다. 원예용 전지 가위는 일반 가위보다 날카로운 칼날로 딱딱한 가지를 자르거나 풀을 다듬기에 편리하고, 사용 후엔 칼날을 닫을 수 있는 안전장치가 있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풀 속에 서식하는 벌레의 접근을 막는 진드기 퇴치제와 에어졸 기피제도 마련했다. 

야외에서 제사상을 차릴 때 필요한 휴대용 제기세트도 판매한다. 제기, 술잔, 술잔 받침 등 성묘에 필요한 용품으로 구성돼 있고, 보관 케이스를 펼쳐서 상으로 쓸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밖에도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포장용품과 친척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용품 등이 판매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열며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용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추석용품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