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45 (금)
엔씨, TL 세계관 담은 'TL STORY MAP' 공개
상태바
엔씨, TL 세계관 담은 'TL STORY MAP' 공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9.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가 ‘TL(THRONE AND LIBERTY)’ 개발진 인터뷰와 캐릭터 설정 등 정보와 스토리를 인터랙티브 맵으로 제작해 공기했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2일 개발 중인 PC·콘솔 신작 ‘TL(THRONE AND LIBERTY)’의 세계관을 담은 ‘TL STORY MAP’을 2일 공개했다.

이용자는 엔씨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에서 ‘TL STORY MAP’을 살펴볼 수 있다. ‘TL STORY MAP’은 공식 브랜드 미디어가 지향하는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에 맞춰 이용자가 적극적으로 콘텐츠를 탐색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지도 구석구석을 탐험하면서 캐릭터의 숨겨진 설정, 개발진 인터뷰, 컨셉 아트, 트레일러 영상, 플레이노블 등 TL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스토리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영어 버전도 제공한다.

‘TL PLAY MAP’에서는 인터랙티브 소설 ‘PLAY NOVEL(플레이 노블)’의 에피소드도 살펴볼 수 있다. ‘PLAY NOVEL’은 TL의 세계관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TL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두 소녀 ‘로엔’과 ‘칼란시아’의 이야기를 다룬다. 비주얼과 인터랙티브 요소를 더해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 공식 브랜드 미디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