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CGV 'K팝 숏 무비' 기획전, 첫 주자는 이진혁
상태바
CGV 'K팝 숏 무비' 기획전, 첫 주자는 이진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9.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K팝 아티스트의 숏 무비 콘텐츠를 담은 특별 기획전 ‘씨지비스타(CGVISTA)’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CGV는 "씨지비스타의 첫 주자로 9개월 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 이진혁의 다섯 번째 앨범 준비 과정과 이진혁의 생각들을 들려주는 코멘터리 필름 ‘이진혁: 애프터 사이트(after 5ight)’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2015년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데뷔한 이진혁은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사이트(5igh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크랙(Crack)’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이진혁: 애프터 사이트’는 오는 26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홍대 등 전국 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이진혁의 신보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이진혁과 함께 극장에서 스페셜 무비를 관람하는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아이스콘(ICECON)사업팀장은 “K팝 아티스트 숏 무비 기획전의 첫 주자인 이진혁: 애프터 사이트는 팬들을 향한 이진혁의 진솔한 마음이 담겨져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CGV는 씨지비스타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짧은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숏폼 콘텐츠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지난 2월에는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Apink SPECIAL MOVIE: HORN)’, 5월에는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를 개봉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