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공영홈쇼핑, 추석 맞아 협력사 판매대금 선지급
상태바
공영홈쇼핑, 추석 맞아 협력사 판매대금 선지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9.0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300억원 규모의 판매대금을 선지급한다.

공영홈쇼핑은 "자금 수요가 늘어나는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영을 위해 13일까지 지급하는 거래대금 약 300억원을 선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원자재 비용과 급격한 물가 상승, 금리 인상 등의 영향으로 어려운 경제 환경을 고려해 이번 대금 조기지급 일정을 수립했다. 이를 통해 협력사는 명절에 필요한 긴급 자금을 확보할 수 있으며, 보다 원활한 자금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번 지급 대상은 공영홈쇼핑과 거래하고 있는 약 1000여개 협력사로 거래 대금은 전액 현금으로 지급된다.

한편 공영홈쇼핑은 명절 대금 조기지급을 비롯하여 상생결제제도, 상생결제펀드 개설 등 다양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에 앞장서고 있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경제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추석명절을 앞두고 있어 자금 유동이 가장 절실한 협력사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대금 조기지급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대금지급이 많은 협력사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모두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명절 맞이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