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교육학 1타 강사 이경범, 기출 분석 강좌 오픈
상태바
교육학 1타 강사 이경범, 기출 분석 강좌 오픈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9.1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공단기가 이경범 강사의 새로운 강의를 연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15일 “교육학 1타 강사 이경범 강사의 ‘HOW TO PASS 교육학 기출 분석’이 개강한다”고 알렸다.

이경범 강사 ‘HOW TO PASS 교육학 기출 분석’.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경범 강사 ‘HOW TO PASS 교육학 기출 분석’.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오는 16일 개강하는 2023 HOW TO PASS 교육학 기출 분석은 2023년 7급, 9급 교육행정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학 기출문제 풀이 및 분석 강좌이다. 

교육행정직 공무원 7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최신 시험 경향을 분석하고,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해 최신 학술적 담론으로 구성된 완벽한 해설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은 체계화된 지식을 적용해 보고, 기출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교육학 기본 개념의 깊이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이경범 강사는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교육 심리를 전공하고, 한국교원대학교,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 공주대학교에서 특강 교수를 역임했다.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7년간 시험 문제를 적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학 이론을 체계적으로 전달하고, 단순 나열과 암기식 수업이 아닌 철저한 이해에 중점을 둔 스토리텔링형 강의로 알려졌다. 그 결과 누적 수강생 18만명, YES24 공무원 교육학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이경범 강사의 2022 기본이론과 심화 이론을 담은 올인원 강좌는 공단기 교육행정직 준비생 중 88%가 선택한 과목으로, 기출문제 풀이 역시 높은 인기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많은 합격생이 이경범 강사의 커리큘럼을 통해 고난도 문항을 미리 대비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 며 “반드시 시험에 나오는 개념을 중심으로 스토리텔링형 강의력을 자랑하는 이경범 강사의 강좌로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합격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