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와 플로깅 실시
상태바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와 플로깅 실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9.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역 사회 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에 나섰다.

bhc치킨은 26일 "해바라기 봉사단 6기 2조가 지난 19일 서울시 강북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플로깅 자원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플로깅은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운동이다. 최근 한강을 비롯해 여러 지역에서 건강과 환경을 함께 지키려는 취지로 이뤄지고 있다. bhc치킨은 사회공헌활동(CSR) 일환으로 청년들이 사회적 가치를 체득하고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3년간의 코로나19 시대를 겪으며 공원과 같은 야외 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점, 선선한 날씨로 야외 활동 인구가 늘어나 지역 사회 내 환경 개선이 필요한 점 등에 착안해 본 자원봉사를 기획했다. 이번 자원봉사는 강북구 미아역 일대의 공원 및 산책로, 대로변 등지에서 실시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운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우리의 작은 움직임이 널리 퍼져 많은 분들이 건강과 환경을 모두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봉사단의 이번 환경 정화 활동을 통해 사회적인 화두인 저탄소 생활 실천 방안을 알리고 싶다"며 "bhc치킨은 지역 사회 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더불어 사회적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는 각종 봉사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