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다이소, 한파 대비 방한용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다이소, 한파 대비 방한용품 기획전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0.21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다이소가 겨울용품 기획전을 연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1일 "겨울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리빙용품, 캐릭터용품, 의류용품 등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총 50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리빙용품은 체크 포근 담요, 체크무늬 겨울 거실화 등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된 제품이 준비됐다. 캐릭터용품은 양과 설인 캐릭터를 입혔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쌀쌀한 날씨에도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류용품도 마련했다. 특히 장갑은 용도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기기를 터치할 수 있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 손바닥 부분을 미끄럼 방지 처리해 스포츠용으로 사용하기 알맞은 스키장갑, 오토바이 핸들에 장착하는 오토바이 방한 장갑 등이 있다. 여기에 홈웨어는 물론 반려동물 산책 시에 입힐 수 있는 점퍼들도 판매된다.

이 밖에 겨울철 한파로부터 실내 열 손실을 줄일 수 있는 단열용품으로 단열 시트와 풍지판, 현대 문풍지 등이 겨울나기를 도우는 필수템으로 자리해 눈길을 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설악산 첫눈이 예년보다 9일 빠르게 내리는 등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다이소에서 마련한 겨울용품 기획전으로 올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