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CGV, '극장 최초' 디즈니 콘텐츠 상영 전용관 론칭
상태바
CGV, '극장 최초' 디즈니 콘텐츠 상영 전용관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0.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극장 최초로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을 선보인다.

CGV가 "디즈니 콘텐츠만을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극장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시네마는 오는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관, 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먼저, 오는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첫 작품인 2012년 개봉작 ‘어벤져스’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상영된다. 또한,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될 때마다 더 큰 인기를 모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개봉을 앞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전편인 ‘블랙 팬서’를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큰 스크린에서 다시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내달 9일부터는 신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만날 수 있다.

CGV는 이번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디즈니 시네마 스페셜 티켓 굿즈와 ‘토르: 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커버 콜렉션 코믹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N차 관람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 해즈브로 피규어도 랜덤으로 1종 제공할 예정이다. 상영작 예매와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디즈니 영화를 언제든지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마블 기획전을 시작으로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등 극장의 큰 스크린과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통해,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