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7 09:30 (화)
올 겨울 히어로가 온다, 임영웅 신곡에 다큐까지
상태바
올 겨울 히어로가 온다, 임영웅 신곡에 다큐까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0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다큐멘터리부터 신곡 발매, 앙코르 콘서트까지 '열일'하며 올 겨울을 꽉 채울 예정이다.

오는 10일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임영웅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임영웅 101'이 방송된다. 임영웅 101은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준비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로,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제작을 맡았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다큐멘터리에는 101일 동안 콘서트를 준비하는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과 준비 과정 및 현장의 생생한 반응, 비하인드 영상 등이 담긴다. 또한 공연을 준비하면서의 고심, 노력 그리고 영웅시대 팬들과의 시간도 감동적으로 그려져 콘서트 당시의 열기와 설렘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7일 공개된 임영웅 101 티저 영상에는 지난 8월 마무리된 임영웅의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의 생생한 현장 일부가 담겼다. 또 '모두가 함께하는 101일간의 여정. 설렘으로 쓰는 우리들의 이야기. 하늘 빛 대축제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문구가 차례로 등장하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지난 5월 데뷔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발매한 후 각종 음원 차트를 정복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약 6개월 만에 신곡을 선사한다.

임영웅은 7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발표를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다양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있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감성적이면서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8일 오전 공개된 첫 번째 티저에서는 뒤틀린 세트장 속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있는 임영웅의 실루엣과 함께 어쿠스틱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차분한 기타 선율이 전해져 베일을 벗을 새 노래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또 한 번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Polaroid)'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되며, 12월 부산과 서울에서 개최하는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다시 한 번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든 '영웅시대'에게 하늘색 빛 추억을 선물할 임영웅의 앙코르 공연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0일부터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