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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CSR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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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CSR 박차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08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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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4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물품기부 활동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라네즈, 이니스프리, 려, 한율, 라보에이치등 16개 브랜드가 기부한 24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전달한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40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적 기준 895억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3만8000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 관련 상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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