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배우 정가희, 51K와 전속 계약 "폭넓은 활동 예고" [공식]
상태바
배우 정가희, 51K와 전속 계약 "폭넓은 활동 예고" [공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2.0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정가희가 51K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8일 51K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정가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배우 정가희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어 51K는 “정가희는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열정 넘치는 배우다. 배우 정가희가 무대를 넘어 브라운관, 스크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폭넓은 활동은 물론, 자신이 가진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으로, 배우 정가희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정가희 [사진=피프티원케이(51K) 제공]
배우 정가희 [사진=피프티원케이(51K) 제공]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정가희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 ‘올슉업’, ‘이블데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베르나르다 알바’, ‘메리셀리’, 연극 ‘언더스터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입지를 굳혀왔다.

다수의 무대에서 쌓아온 깊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브라운관 첫 도전에 나선 정가희는 최근 KBS 2TV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출연 소식을 알리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과거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선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이 서로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고 사건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극중 정가희는 우정 고등학교의 교생 ‘이주영’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새롭게 연기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정가희는 51K를 통해 “새로운 회사 51K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 든든하고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과 매체를 통해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한걸음 한걸음 꾸준히 나아가며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기대감 어린 소감을 밝혔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정가희가 51K와 전속 계약 체결 후 어떤 연기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