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오레오, 블랙핑크에 퐁당
상태바
오레오, 블랙핑크에 퐁당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2.0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오레오가 그룹 블랙핑크와 만난다. 

1일 동서식품은 "오레오가 블랙핑크와 컬래버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두 가지 구성으로 한정 판매된더.

블랙 버전에는 핑크색 딸기 크림이, 핑크 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다. 패키지에 그려진 왕관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사진=동서식품 제공]

특히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스페셜 굿즈가 더해져 판매량이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사이트 이벤트를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오레오X블랙핑크 포토카드 키트, 오레오X블랙핑크 PVC백, 오레오 피크닉 백 등의 경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제품 패키지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계정 등록 후 제품 패키지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배경화면과 함께 블랙핑크의 영상 메시지를 확인 가능하다. 영상은 블랙핑크 멤버 2개씩, 총 8개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핑크 컬래버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오레오의 대형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지난 2021년에는 미국, 캐나다, 유럽에서 오레오X레이디 가가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된 바 있다.

블랙핑크 컬래버 제품은 한국을 비롯한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시장에서 독점 판매된다.

이수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인이 즐기는 쿠키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만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과 함께 재미있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오레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블링크와 오레오 팬들이 블랙핑크 에디션을 포함한 다양한 오레오 제품과의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고,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오레오 쿠키로 독특하고 오래 남는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오레오 측은 밝혔다.

 

오레오 x 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최신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