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0 17:21 (화)
자우림 김윤아, '이자녹스' 앰배서더 발탁
상태바
자우림 김윤아, '이자녹스' 앰배서더 발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4.0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김윤아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LG생활건강은 "독보적인 실력을 바탕으로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인정 받고 있는 김윤아는 보다 이상적이고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이자녹스의 앰배서더로서 열정적이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어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찾아낸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안으로 고객들의 ‘가장 빛나는 오늘’을 추구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철학과,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으로 데뷔 이후 26년째 대체 불가능한 개성을 뿜어내며 고유의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김윤아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윤아의 앰배서더 발탁 이후 첫 활동은 태반 재조합 성분을 담은 처방이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 리프팅 탄력 안티에이징 앰플에센스인 ‘테르비나 AD 프리마 엘릭서’ 광고 촬영이었다. 김윤아는오랜 기간 숙련된 우아한 발레 동작을 통해 제품의 메인 컨셉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내며 촬영 스탭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꾸준히 쌓아온 피부과학 노하우로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이자녹스와, 자우림의 리드보컬부터 작곡과 연주까지 섭렵한 그녀만의 내공 있는 모습이 만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