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위메이드 나일, NFT NYC 2023 참가
상태바
위메이드 나일, NFT NYC 2023 참가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4.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가 세계 최대 NFT(대체불가능토큰) 컨퍼런스 ‘NFT NYC 2023’에 참가한다.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에서 선보인 세계 최초 NFTFi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NEITH Station)’을 알릴 계획이다.

NFT NYC 2023은 오는 12일~14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다. 위메이드는 플래티넘 등급 스폰서로 참가한다.

‘NILE. Breathing Life into NFTs’를 주제로 부스를 꾸미고 네이트 스테이션의 네이트 NFT 컬렉션 ‘시티 오브 나일(City of NILE)’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NFT NYC 2023 부스 조감도. [사진=위메이드]
NFT NYC 2023 부스 조감도. [사진=위메이드]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시티 오브 나일’을 소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 강화에 나선다.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 다양한 프로젝트, 아티스트가 나일 생태계에 합류할 수 있도록 적극 소통하고 지원할 방침이다.

NFT NYC 2023 참가를 기념해 12일부터 시티 오브 나일의 두 번째 네이트 NFT 컬렉터블 ‘시티 오브 라(City of RA)’ 판매가 시작된다. 시티 오브 라는 PFP(Profile Picture) NFT 88개로 구성됐으며, 나일 마켓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일의 네이트 스테이션은 탈중앙화 프로토콜 기반 ‘네이트 NFT(NEITH NFT)’를 통해 미래의 안정된 가치를 보장하는 NFTFi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보유한 네이트 NFT를 탈중앙화 NFT 금융을 활용해 거래, 담보 대출, 스왑할 수 있다. 약속의 날이 지나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정해진 위믹스와 교환이 가능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안정된 가치가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