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어브릭’과 컬래버레이션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어브릭’과 컬래버레이션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4.1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크래프트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세계적인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이 등장한다.

크래프톤은 베어브릭 제조사인 일본 메디콤 토이사와 제휴를 통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에란겔 맵에 무작위로 위치한 3종의 베어브릭 조각상을 발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조각상과 상호작용을 통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베어브릭 테마의 신규 버디도 만나볼 수 있다. ▲베어브릭 3레벨 헬멧 버디 ▲베어브릭 길리 슈트 버디 ▲베어브릭 이계의 여행자 버디 ▲베어브릭 보급 상자 버디 등 4종이다. 또한 신규 브랜드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아카시 타츠히코 메디콤 토이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베어브릭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팬들이 베어브릭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흥미로운 파트너십이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베어브릭 이벤트는 다음달 15일에 끝난다. 베어브릭 버디와 브랜드 아이템들은 다음달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베어브릭이 한정판 실물 피규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3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보급 상자 베어브릭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