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위메이드, '위믹스 플레이' 라인업 100종 확보
상태바
위메이드, '위믹스 플레이' 라인업 100종 확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5.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게임 100종을 확보했다.

위메이드는 한국, 북미, 중동, 대만·홍콩 등 전 세계 다양한 게임사들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수집형 RPG ‘칼립스 크로니클’ ▲FPS 게임 ‘BlackPointBR’ ▲메타버스 NFT게임 ‘멜팅어스’ 등이 있다.

2023년에는 ▲방치형 RPG ‘바바리안 키우기’ ▲낚시 게임 ‘월드피싱챔피언십’ ▲수집형 RPG ‘소울시커 나이츠’ 등이 위믹스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위믹스 플레이의 비전을 보다 널리 알리는 동시에 라인업 확보 및 장르 다변화를 지속 추진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노력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위믹스 플레이 홍보를 위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DC 2023에 참가했다. 현장 미팅을 통해 미국 게임 개발사 리토스, 히트 팩터, PM 챔피온스와 온보딩을 위한 파트너십(MOU)을 맺었다. 국내에서는 중소 개발사 대상 네트워킹 파티를 열어 위믹스 온보딩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파트너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했다.

위믹스 플레이는 현재 MMORPG, 전략 시뮬레이션, SNG 등 다채로운 장르 블록체인 게임 26종을 제공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