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한지민, 이너뷰티 브랜드 ‘뷰틱’ 모델 발탁
상태바
한지민, 이너뷰티 브랜드 ‘뷰틱’ 모델 발탁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5.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한지민이 이너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동원F&B는 30일 "자사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뷰틱(BEAUTICK)' 신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우아한 이미지의 모델 한지민이 신뢰성과 기능성을 기반으로 하는 뷰틱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했다.

[사진=동원f&b 제공]
[사진=동원f&b 제공]

뷰틱은 이너뷰티(Inner beauty)에 관심이 많은 3050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지난 2020년 론칭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플러스'와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한 '뷰틱 메가엘라스틴 플러스'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지민은 다음달부터 '이기적인 뷰티 루틴' 콘셉트로 신제품 '뷰틱 스킨 콜라겐' 소개하는 TV CF를 송출한다. 이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뷰틱 스킨 콜라겐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 케어 등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제품이다. 액상과 정제가 한 병에 담겨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동원F&B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한지민이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뷰틱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뷰틱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