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이장우가 삼립의 새 얼굴이 됐다.
SPC삼립은 29일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하고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레디비는 오븐 또는 파베이크(빵 반죽을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제품과 냉장, 냉동 제품으로 구성된다. 에어프라이어기 등으로 간편 조리 가능하다.
첫 선보이는 제품은 깜빠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빵류 총 8가지 품목이다.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한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해 눈길을 끈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던 이장우는 광고를 통해 갓 구운 빵의 맛을 표현한다.
광고에 삽입되는 CM송도 직접 불렀다. 새 CM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이장우의 가창력이 더해져 소비자들이 제품 콘셉트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