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뉴진스, 이번엔 코카콜라 패키지로
상태바
뉴진스, 이번엔 코카콜라 패키지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6.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코카콜라가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코카콜라는 5일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K팝 대표 그룹 뉴진스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크 스튜디오는 지난해 5월 탄생한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으로,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5팀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글로벌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사진=코카콜라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전하고자 기획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오는 9월 K팝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코-크 스튜디오가 함께 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코-크 스튜디오'를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의 특별함을 전한 가운데,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타이틀곡에도 참여한 뉴진스와 함께 시각적으로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 코카콜라는 음악을 중심으로 함께 마시고, 즐기고, 듣는 순간의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지난 4월 뉴진스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한 후 컬래버 곡 'Zero'를 발표했다. 발매 당시 CM송임에도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찍으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