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6 16:55 (일)
유재석과 아내 나경은, 이들도 나이차가 많다고?
상태바
유재석과 아내 나경은, 이들도 나이차가 많다고?
  • 이안나 기자
  • 승인 2015.05.27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안나 기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나이차가 많은 연예인 커플을 보면 드는 생각이다. 거기에는 유재석과 그의 아내 나경은도 해당된다. 알고 보면 이들 부부도 상당한 나이차가 있는 부부이다. 하지만 대중들은 잘 모른다. 어쩌면 유재석의 동안 외모가 그만큼 남다르기 때문이다. 유재석과 나경은 부부는 2년 전에는 한 설문에서 ‘나이차를 무색케 하는 스타 부부’ 1위에 랭크된 바 있다.

역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것일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에 아이돌 뺨치는 패션 센스를 덧입히며 자타공인 동안 연예인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유재석, 그의 꾸준한 관리, 그리고 아내 나경은의 아주 특별한 내조가 당시 설문조사를 통해 비로소 그 진가를 발휘한 셈이다.


유재석 아내인 나경은이 아들 지호와 한강 나들이 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26일 우먼센스는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한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나경은과 아들 유지호 군의 사진을 포착해 공개했다.

이들의 적지 않은 나이차가 화제가 된 것은 2013년 7월 실시된 설문조사 결과가 발표되면서부터다. 당시 디시인사이드는 “나이 차를 느낄 수 없는 연상연하 스타 커플은?”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시 설문조사에는 1448명의 누리꾼들이 참여했는데 유재석, 나경은은 여타의 공인된 스타 커플들을 제치고 전체 응답자 51%의 지지를 얻으며 당당히 1위에 랭크됐다.

이들 부부가 보여준 하머니는 무려 12살의 나이차를 자랑하는 양현석 이은주 부부, 8살 차의 연상연하 커플 한혜진 기성용 부부를 가뿐하게 누른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16살의 막강한 나이차를 자랑한 예비부부 서태지 이은성 커플, 11살 차이의 공인된 잉꼬부부 유준상 홍은희 부부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다는 사실은 유재석과 나경은 부부의 1위 등극을 더욱 인상 깊게 다가오게 하는 것이기도 하다.

아내 나경은과 결혼 발표 당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대목은 한 가지 더 있었다. 바로 유재석 그리고 나경은 두 사람이 보여준 적지 않은 나이차다. 알려져 있다시피 유재석은 1972년생, 나경은은 1981년생이다. 결국 유재석은 아홉 살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어린 신부를 아내로 맞아들인 능력자가 되는 것. 그러나 어찌된 일일까? 언론을 통해 비쳐지는 남편 유재석과 아내 나경은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이러한 나이차를 쉽게 가늠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 진 유재석의 남다른 패션 센스와 꾸준한 자기관리가 두 사람의 나이차를 무색케 하는 결정적 원동력이 된 것. 종종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곤 하는 유재석의 센스 있는 코디는 그를 ‘훈남 대딩’으로까지 불리게 하며 자타공인 연예계 최강 동안으로 등극시키고 있는 까닭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