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6 16:55 (일)
송중기 제대, 그 효과는 과연?
상태바
송중기 제대, 그 효과는 과연?
  • 이안나 기자
  • 승인 2015.05.27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안나 기자] 이제 다시 시작이다!

오빠와 누나 팬들이 이렇게 반색할 줄이야? 역시 스타는 스타였다. 드디어 제대하고 대중 문화계에 컴백하는 송중기 효과는 가히 놀랄 정도다. 인터넷이 후끈 달아오른 것도 송중기 제대 효과가 얼마나 큰지 확실히 입증하는 대목이다. 언제 또 보나 싶더니 금세 시간이 흘러 송중기가 멋진 군인에서 이제 배우로 돌아왔다.

 

현역 제대로 이제 송중기도 연예계 군 프리미엄 수혜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비교적 늦은 나이에 입대해 늠름한 모습으로 무사히 마친 송중기다. 일찍이 많은 스타들이 군 제대 이후 자신의 호감도를 업 시켰다. 뜨거운 스포트라이트 속에 제대하며 본업에 멋지게 복귀한 스타들, 과연 송중기는 어떨까.

입대 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놨던 송중기, 그 역시나 벌써부터 바쁜 행보를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현재 그는 군 프리미엄 수혜자답게 아름다운 ‘혜교씨’와 손을 맞잡으며 멜로라인을 예고한 상태다.

그저 가녀린 선의 꽃미남인줄만 알았더니 송중기 모습에서 제법 상남자의 향기까지 묻어났다. 까무잡잡하게 그을린 피부가 한층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모습, 이제 다시 물 만난 물고기가 된 그가 얼마나 브라운관을 바쁘게 종횡무진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