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슈퍼주니어M 활력 넘치는 '스윙' 뮤비 공개
상태바
슈퍼주니어M 활력 넘치는 '스윙' 뮤비 공개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중국을 강타한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M(시원, 동해, 은혁, 성민, 려욱, 규현, 조미, 헨리)이 국내에서 드디어 신보의 베일을 벗겼다.

슈퍼주니어M은 31일 정오 유튜브 SM타운 채널 및 SNS 공식 계정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스윙'의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에 이어 한국어 버전을 공개했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슈퍼주니어M이 책상과 의자 등을 활용해 다이나믹하고 유기적인 '오피스 퍼포먼스'를 감각적으로 영상에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스윙' 뮤직비디오 캡처]

특히 중국어 버전은 공개와 동시에 중국 온라인 동영상사이트 아이치이의 뮤직차트 중국어 부분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M은 29일 중국 최초의 음악 순위 프로그램인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에서 중국 스타들을 제치고 첫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며 글로벌 스타로서 위상을 과시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날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슈퍼주니어M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스윙'의 한국어 버전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가 담긴 세 번째 미니앨범의 음원을 발표했다. R&B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댄스곡 '스윙'은 업무나 일상에서 힘들고 지친 감정을 멋지게 날려버리자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슈퍼주니어M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