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제2기 KLPGA 명예기자 발대식
상태바
제2기 KLPGA 명예기자 발대식
  • 신석주 기자
  • 승인 2014.04.0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투어 홍보 역할 담당...2015년 3월까지 활동

[스포츠Q 신석주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제2기 명예기자단이 출범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KLPGA는 1일 서울 대치동 KLPGA 사무국에서 ‘2014 제2기 KLPGA 명예기자’ 발대식을 가졌다.

제2기 명예기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신규 선발자 4명과 1기 명예기자 중 재 위촉된 5명 등 총 9명이 활동한다.

지난해 9월 선발된 ‘제1기 명예기자’는 KLPGA 정규투어는 물론 각종 행사장 소식을 대중의 눈과 귀가 되어 현장 상황을 기사를 통해 생생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등 협회 홍보활동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 제2기 KLPGA 명예기자들이 1일 KLPGA 사무국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KLPGA 제공]

이번에 뽑힌 제2기 명예기자 9명은 객관적인 시선으로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투어와 선수, 협회의 면면을 기사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 동안 작성한 각종 기사는 협회 매거진(KLPGA members)과 홈페이지, 카페 그리고 개인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KLPGA를 홍보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KLPGA 제2기 명예기자로 선발된 것에 자부심을 갖고 많은 골프팬들을 비롯한 대중들에게 KLPGA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임해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제2기 명예기자의 리더로 선발된 최현대(48)씨는 “명예기자 모두가 가족처럼 단합하고 소통하면서 명예기자로서의 업무를 잘 수행해 골프팬들에게 KLPGA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KLPGA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chic423@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