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14 21:13 (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콜라보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콜라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8.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손잡았다.

넷마블은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이미지에 등장하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있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콜라보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콜라보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