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신예 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아이유?
상태바
신예 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아이유?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4.0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남성 4인조 아이돌그룹 하이포와 솔로여가수 아이유가 입을 맞춘 신곡의 베일이 벗겨지고 있다.

4일 정오 하이포의 소속사 N.A.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은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의 뒤를 이을 상큼한 봄 캐롤으로 벚꽃 피는 봄날에 연인이 없는 솔로들을 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봄, 사랑, 벚꽃 말고' 티저 영상 속 하이포와 아이유[사진=N.A.P.엔터테인먼트]

베이지 색 니트와 청바지를 입은 수수한 차림의 아이유가 등장해 벚꽃을 맞으며 봄을 만끽하고 있다. 이어 하이포 멤버들의 얼굴이 공개되고, 아이유와 함께 부른 후렴구가 흘러나와 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달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곡 녹음이 끝났다. 열심히 작사했고 즐겁게 불렀으니, 다들 분명 좋아할 거야. 혼자 부른 것은 아니고 친구들과 함께 불렀다. 친구들도 예쁘게 봐주길 바란다”고 하이포와의 작업에 대해 예고했다.

신예 하이포와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 [사진=N.A.P.엔터테인먼트]

하이포의 보컬 김성구와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인 그는 이들의 신보에 작사와 피처링, 뮤직비디오 출연 등 전폭전인 지원에 나서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아이유와 하이포의 우정이 빛나는 신곡 ‘봄, 사랑, 벚꽃 말고’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