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샤이니 콘서트, 멕시코 대륙 '빛내다'
상태바
샤이니 콘서트, 멕시코 대륙 '빛내다'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4.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샤이니가 멕시코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중남미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4일 오후 8시30분(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아레나에서 막을 올린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MEXICO CITY’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8000여 관객의 뜨거운 환호 속에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번 공연은 샤이니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멕시코 단독 콘서트인 만큼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으며, 지난 3일 저녁 멕시코시티 국제 공항에는 샤이니의 입국 현장을 보기 위해 수많은 현지 팬들이 운집해 눈길을 끌었다.

▲ 샤이니의 멕시코 콘서트의 화려한 스테이지[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공항에 모인 팬들이 샤이니 멤버들의 사진과 이름, 한글로 쓴 다양한 문구가 담긴 플랜카드를 들고 열정적인 응원전을 펼치자, 공항 측은 안전사고를 우려해 샤이니가 VIP 통로를 통해 공항을 빠져나가도록 해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날 공연에서 샤이니는 ‘누난 너무 예뻐’ ‘줄리엣’ ‘Lucifer’ ‘Ring Ding Dong’ 등의 히트곡 퍼레이드와 앨범 수록곡 무대, 남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마카레나’ 무대까지 총 25곡을 선사, 뛰어난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 샤이니의 공연에 열광하는 멕시코 팬들

관객들도 샤이니의 첫 멕시코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 생일(4월 8일)을 앞둔 멤버 종현을 위해 축하 노래와 함께 ‘생일 축하해, JONGHYUN-AH(종현아)’라는 문구의 플랜카드를 선보인데 이어 마지막 곡인 ‘초록비’에서는 ‘멕시코에서 빛을 내줘서 고마워, 우리는 항상 너의 곁에 있을게’라고 쓰인 플랜카드를 펼쳐 보여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 샤이니의 각잡힌 일사불란한 안무동작

샤이니는 6일 오후 9시(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 무비스타 아레나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goolis@sportsq.co.kr

 

▲ 멕시코 문양을 이용한 스테이지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