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채수빈 구자욱 열애설 부인, 원래 남녀 사이란?
상태바
채수빈 구자욱 열애설 부인, 원래 남녀 사이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5.07.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수빈 구자욱 열애설 부인, 원래 남녀의 사이란?

[스포츠Q 김주희 기자] 배우 채수빈 측이 삼성라이온즈 구자욱과의 열애설을 부인해 눈길을 모았다.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채수빈 구자욱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면서 "기사에 나오게 된 사진은, 채수빈 구자욱이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채수빈이 지방으로 내려가는 구자욱 선수를 배웅하는 사진이었다"고 설명했다.

 

▲ 구자욱 채수빈 열애설 부인. 채수빈은 지난 21일 소속사를 통해 구자욱과는 친한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에 따라 채수빈 구자욱 열애설은 일단락됐다. [사진 = 채수빈 인스타그램]

또 이날 대구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후반기 첫 경기에 앞서 구자욱은 훈련을 마무리한 뒤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지인을 통해 채수빈을 소개받은지 열흘 정도밖에 안됐다"면서 "채수빈은 아는 사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오전 채수빈 구자욱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인 커플 사진'이 채수빈 구자욱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사진은 20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급속하게 퍼지고 있는 채수빈 구자욱 사진으로 게시자는 '연예인 커플'이라고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스의 내야수 구자욱은 대구고를 졸업해 지난 2012년 2라운드 12순위로 삼성에 입단, 2군에서 뛰다가 그 해 시즌 뒤 상무에 입대했다. 이어 지난해 퓨처스 남부리그 타격왕을 차지하며 잠재력을 보여준 구자욱은 올 시즌을 앞두고 팀에 복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종 CF을 통해 얼굴을 알린 채수빈은 현재 KBS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여주인공 은수역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