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줄리엔강 열애설 장성희 '피팅모델' 경력 눈길…'치즈인더트랩' 김고은도
상태바
줄리엔강 열애설 장성희 '피팅모델' 경력 눈길…'치즈인더트랩' 김고은도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7.29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줄리엔강과 사귄다는 설에 휘말린 모델 장성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한 매체는 줄리엔강과 모델 장성희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줄리엔강은 그동안 '하이킥' '우리 결혼했어요' '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활약했으나 장성희에 대한 정보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아 그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컸다.

장성희는 쇼핑몰 피팅모델로서 약 5년간의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의류 쇼핑몰 피팅모델의 본 역할은 옷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지만, 제품을 넘어서는 외모와 특유의 분위기로 시선을 끌기도 한다.

▲ 모델 장성희. 줄리엔강 측은 "장성희와는 친한 사이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매니지먼트 드림 제공]

그 예로, 온라인 'M' 쇼핑몰 피팅 모델로 고혹적인 외모와 분위기로 유명해진 윤선영은 지난 4월 매니지먼트구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예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드라마 '블러드' 등에 출연한 배우 손수현 또한 온라인 'F' 쇼핑몰에서 피팅모델로 일하며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 닮은꼴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이밖에도 데뷔전 피팅모델 경험을 통해 아르바이트를 했던 연예인들도 적지 않다. 최근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캐스팅을 확정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김고은, 윤시윤, 하연수, 미쓰에이 수지, 카라 구하라, 정준영 등이 데뷔전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를 경험했다. 이들의 과거 사진은 현재 온라인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피팅모델이 곧 그 쇼핑몰의 이미지를 대표하기도 해, 최근에는 더 만족스러운 피팅모델을 뽑기 위해 각 쇼핑몰은 모델 선발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줄리엔강과 함께 이름이 오르내리며 세인의 시선을 잡은 장성희, 그의 향후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