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신수지, 리듬체조 요정 노하우 '하루 5분 홈 피트니스' 에 '듬뿍'
상태바
신수지, 리듬체조 요정 노하우 '하루 5분 홈 피트니스' 에 '듬뿍'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7.2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리듬체조 요정의 노하우가 빛을 발하고 있다.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다음스토리볼에서 연재하는 '홈 피트니스'가 화제다.

신수지의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는 신수지가 직접 운동을 진행하며 운동법에 대한 설명을 글로 담아 연재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신수지의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는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따라 할 수 있고 몸매 고민에 대한 갈증을 풀어주는 운동법에 대한 연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연재 시작 4주만에 구독자 1만 명을 돌파하며 주간 베스트 1위에 랭크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신수지 [사진= NXT인터내셔널 제공]

신수지의 홈 피트니스는 티저가 공개 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요정으로 활약하던 시절부터 다져온 유연성과 함께 탄탄한 몸매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였기 때문이다.

다른 부위 운동과 전체 운동을 번갈아 가며 연재하는 신수지는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간단한 준비물을 요하는 운동과 거의 맨손으로 끈기와 성실만을 요하는 운동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를 영상 속에서 동작 카운트까지 같이 하며 함께 운동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수지의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는 20주 동안 연재 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재가 시작 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이와 같은 반응은 꽤 성공적이라 볼 수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리듬체조 선수로 활동해오면서 요정처럼 몸매를 가꿔온 비결을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녹이고 있기 때문이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선수 시절부터 해왔던 동작들이 균형 잡힌 몸을 만들어 주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어 '보기엔 쉬워 보이는 동작이더라도 꾸준히 하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 밝혔다.

최근 SBS '런닝맨' 등 예능 방송에서 맹활약 중인 신수지는 방송 활동을 비롯하여 프로 볼러로서의 삶도 병행하고 있다. 다방면에서 재능을 폭발시키고 있는 신수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홈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열정을 쏟아부을 작정이다. 신수지가 터트리는 만능 스포테이너로서 잠재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