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레알 베니테스, 새 역할 베일 성공에 '확신'
상태바
레알 베니테스, 새 역할 베일 성공에 '확신'
  • 최영민 기자
  • 승인 2015.08.0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격형 미드필더와 공격수 겸임… 욕심내지 않는 플레이 긍정적

[스포츠Q 최영민 기자] 라파엘 베니테스(55)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새 시즌 가레스 베일(26)의 활약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유럽 스포츠전문 매체 유로스포트는 31일(한국시간) "베니테스 감독이 프리시즌 기간 동안 베일에 새로운 역할을 맡겼고 베일은 그 역할을 감독의 기대대로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시즌 나폴리에서 레알로 자리를 옮긴 베니테스 감독은 프리시즌 동안 팀에 자신의 색깔을 입히는 작업을 계속해왔다. 그 결과 자신이 만족할 정도로 팀 기량이 올라왔고 레알의 화려한 스쿼드 안에서 베니테스 감독을 흐뭇하게 만든 주인공은 베일이었다.

베니테스 감독은 30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AC밀란과 경기 후 "베일은 나의 체제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며 "베일이 프리시즌 기간 동안 만족할 만한 훈련과 경기결과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베일은 새 시즌을 준비하며 공격형 미드필더와 최전방 공격수 모두를 소화하는 새로운 역할을 수행한다. 베니테스 감독은 베일이 새 포지션을 맞는 태도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있는 것이다.

베니테스 감독은 "베일은 분명 피치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자신의 목표를 잠시 접어두고 동료에 양보하는 것은 팀을 위해서도 무척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베니테스 감독은 프리시즌 전체 일정을 평가하며 "이번 프리시즌 기간이 팀에 무척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 나의 전술과 생각들이 경기장에서 실현된 것에 기쁨을 감출 수 없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