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악동뮤지션, '기브러브' 뮤비 공개
상태바
악동뮤지션, '기브러브' 뮤비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러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에 일본 오키나와 올로케로 촬영된 '기브러브'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기브러브' 뮤직비디오는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결혼을 하는 꿈을 꾸는 것을 이찬혁이 방해하면서부터 시작된다.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그의 여자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수현은 남학생의 여자친구와 친구가 된다. 셋은 함께 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이수현은 그 기회를 통해 남학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의 모바일 메신저 대화를 통해 자신이 짝사랑하던 남학생과 여자친구가 실제로는 남매 사이인 것을 알게 되고 이수현과 남학생 사이에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 '기브러브'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YG엔터테인먼트]

현장 스태프들은 "남매가 함께 촬영하면서 더 밝고 유쾌한 분위기가 됐고 현장 분위기가 확연히 더 좋아지더라. 특히 이수현은 촬영 전부터 감기로 고생했지만 내색하지않고 촬영에 열심히 임해 스태프들의 칭찬을 받았다"고 전했다.

99년생으로 만 15세인 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초반 상상 웨딩 장면을 촬영하면서 면사포를 썼다. 촬영 스태프에 따르면 이 장면에 대해 이수현은 매우 부끄러워했고 오빠인 이찬혁은 면사포를 쓴 동생을 어색하다고 했다는 후문이다.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 받은 것에 영감을 받은 이 곡은 자신의 마음 속에서 자라는 사랑을 다 줘도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자 그녀에게 줄 사랑을 더 달라고 기도하는 귀여운 짝사랑의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YG는 뮤직비디오의 엔딩 부분에 ‘기브러브’ 제목과 함께 노란리본을 함께 새겨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