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송승헌 유역비 열애, 송승헌 연애스타일은? "곧바로 결혼발표 가능"
상태바
송승헌 유역비 열애, 송승헌 연애스타일은? "곧바로 결혼발표 가능"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0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배우 송승헌이 중국배우 유역비와 열애 중이다. 이와 함께 송승헌의 연애 스타일도 주목받고 있다. 

송승헌은 지난해 1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인터뷰에 응했다. 송승헌은 결혼에 대한 질문에 "결혼은 나와는 다른 세계의 일이란 생각이 아직도 든다. 아직 자신감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누군가에게 확 빠지는 스타일이어서 갑자기 결혼발표를 할 수도 있다"며 "나는 나이나 주변의 시선 때문에 결혼하고 싶지는 않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내일이라도 할 거다. 그런데 그런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가 않다"고 덧붙였다.

▲ [사진=방송 캡처]

또한 당시 송승헌은 "쓸쓸하다"며 "크리스마스에 촬영을 할 때 다들 싫어했는데 유해진 형과 나만 좋아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송승헌은 개그,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송승헌은 "내 자신이 썰렁한 걸 안다. 개그에는 소질이 없는 것 같다"며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묻자 "'1박 2일'에 대해 궁금했다. 나는 실제로 출연을 안 해봤으니까 연출이 아닐까 싶었다. 출연한 유해진에게 물어봤는데 진짜라고 하더라. 그래서 출연을 더 안 하고 싶어졌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5일 송승헌과 유역비와의 열애설이 국내 알려졌고, 이날 송승헌 측은 유역비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