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신소율, '쇼미더머니'뿐 아니라 격투기도 좋아~ "케인, 이겨줘요"
상태바
신소율, '쇼미더머니'뿐 아니라 격투기도 좋아~ "케인, 이겨줘요"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0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배우 신소율이 적극적 취미 생활로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방송한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는 힙합 공연을 찾은 신소율의 모습이 전파를 타 화제가 됐다. 신소율은 평소 자신의 SNS에 힙합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왔다. 

신소율은 '쇼미더머니'로 알 수 있듯 힙합 팬으로, 그의 취미생활은 이뿐만이 아니다. 격투기, 야구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신소율은 6월 자신의 트위터에 UFC 중계경기화면을 찍은 사진과 함께 "다음 스케줄 커피내기. 케인. 이겨줘요"라는 글을 올렸다.

화면에는 격투기선수 케인 벨라스케즈의 경기 장면이 담겨 있다. 촬영 장소는 식당인 것으로 추측돼, 신소율은 야외에서 경기를 볼 수밖에 없는 상황임에도 이를 챙겨보는 모습을 보여줬다. 

▲ [사진=신소율 트위터]

또한 평소 이종격투기 팬들의 모임인 다음카페 '이종격투기' 회원임을 밝히기도 했고, 지난 2013년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김동현 배명호와 함께 출연해 '격투기 팬'으로서의 모습을 '인증'했다. 또한 트위터에 격투기 선수에 대한 응원, 경기에 대한 감상을 적기도 한다. 

이렇게까지 여성 연예인이 격투기에 대한 활발한 관심을 드러낸 경우는 드물어, 이런 이유로 신소율은 주목받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신소율은 '쇼미더머니' 녹화장 외에도 야구장을 찾아 야구선수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 25일에는 자신의 트위터에 선수 트레이드에 대해 "이번 트레이드는 왜 아무말이 없냐고 많이 묻더라고요. 허허허. 할말이요? 어찌되었든 새 가족이 되었으니 선수님들의 엄청난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아, 물론내년부터요. 올해는 적응만 잘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