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1 16:27 (금)
'쇼미더머니2' 지조, 하하·노홍철·김예림 지원 속 신곡발표
상태바
'쇼미더머니2' 지조, 하하·노홍철·김예림 지원 속 신곡발표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Mnet ‘쇼미더머니2’ 출신 래퍼 지조가 스타들의 열렬한 지원사격 속에 신곡을 발표했다.

지난달 하하가 소속된 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지조의 신곡 ‘겨울 해운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5일 공개됐다.

‘겨울 해운대’는 여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 장소인 부산 해운대를 겨울 속에 녹인 곡으로 새지조 본인이 직접 작사했으며 실력파 프로듀서 뉴올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예림 특유의 몽환적인 목소리와 지조의 재치 넘치는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티저부터 뮤직 비디오까지 스타들의 지원사격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하와 노홍철이 깜짝 가세해 재미를 더했고, 김예림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배우 신소율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힘을 보탰다.

▲ 신곡을 발표한 래퍼 지조 (위)/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소율(아래) [사진=콴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관계자는 스포츠큐와의 통화에서 “올해 지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앞으로 소속사 식구가 된 하하, 별, 프리스타일 등과의 음악적 교류도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조는 국내 프리스타일 랩 대회를 휩쓴 실력파 래퍼다. 힙합듀오 투게더브라더스로 활동하며 2장의 싱글과 1장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2’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