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연극 '오싹한 연애' 호러버전 포스터로 공포 배가
상태바
연극 '오싹한 연애' 호러버전 포스터로 공포 배가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5.2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올 여름 스릴 만점 데이트를 원한다면? 호시탐탐 스킨십을 노리는 '늑대'들을 위한 대학로 연극 한편을 감상하면 어떨까.

지난 2일 막을 올린 연극 '오싹한 연애'는 로맨틱 코미디 호러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겁 많고 비실한 호러 마술사와 귀신을 감지하는 능력 탓에 연애 한번 제대로 하지 못한 여자의 오싹 달콤한 연애를 그린다. 개봉 당시 공포영화의 공식에서 벗어난 재기발랄한 스타일에 관객의 호응이 쏟아졌다. 연극은 기본 줄거리에 마술쇼를 가미해 판타지와 상상력을 배가한다.

 

최근 공개된 호러버전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오싹한 공동묘지를 배경으로 엉뚱하면서도 코믹한 인물들의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겁에 질려 다크서클이 드리운 남녀 주인공의 표정은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관객들은 "일거양득의 결정체" "다가오는 여름에 안성맞춤인 연극" 등의 후기를 남기며 화제를 지피고 있다.

▲ '오싹한 연애' 공연 장면[사진=악어컴퍼니]

한편 연극 '오싹한 연애'는 브라질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극중 대사를 재치 있게 활용한 ‘브라월사 할인’으로 평일 오후 5시 1만2000원, 오후 8시 1만5000원, 주말 1만8000원에 공연 관람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 직장인 및 커플 할인, 토요일 밤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8월 31일까지 대학로 AN아트홀(구 질러홀). 이이림, 서동진, 이현주, 유현선, 황선화 출연.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