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준기 밀라 요보비치 주연 '레지던트 이블6'로 할리우드 진출
상태바
이준기 밀라 요보비치 주연 '레지던트 이블6'로 할리우드 진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10.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한류스타 이준기와 할리우드 액션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가 SF 액션 블록버스터 '레지던트 이블6'에서 호흡을 맞춘다.

이준기는 성공한 프랜차이즈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최종편인 ‘레지던트이블6: 더 파이널 챕터’(가제·감독 폴 W S 앤더슨)에 출연한다.

17일 UPI코리아에 따르면 한국 배우로는 최초로 이준기가 이 시리즈에 출연한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촬영 중인 ‘레지던트 이블6’는 주인공 앨리스 역의 밀라 요보비치가 자신의 SNS에 이준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 할리우드 여배우 밀라 요보비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준기와 함께 찍은 사긴을 올렸다

요보비치는 인스타그램에 “태권도 유단자 겸 배우인 이준기와 지난 며칠을 함께했다. 무술 실력이 늘어날 것 같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밀라 요보비치는 우크라이나 태생으로 뤽 베송 감독의 '제5원소'를 비롯해 '잔 다르크' '울트라 바이올렛' '퍼펙트 겟어웨이' '삼총사 3D' 등에 주연을 맡으며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남편은 유명 감독 폴 앤더슨이다. 

이준기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체류 중이며 그가 맡은 배역은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영화에는 이준기와 밀라 요보비치 외에 알리 라터, 이아인 글렉, 숀 로버츠 등이 출연한다.

2002년 시작된 이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여배우가 주인공인 액션영화로 이렇게 오랫동안 인기가 지속된 시리즈는 드물다. 지난 8월 촬영에 들어간 영화는 남아공 케이프타운, 요하네스버그 등지에서 촬영하며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