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1 20:36 (금)
비투비. 컴백 앞두고 오디오 티저 공개 '자신감 표출'
상태바
비투비. 컴백 앞두고 오디오 티저 공개 '자신감 표출'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1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그룹 BTOB(비투비)가 새 음반 수록곡이 담긴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7일 네 번째 미니 앨범 ‘뛰뛰빵빵’으로 컴백하는 비투비는 11일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다양한 장르와 실력으로 무장한 신곡이 담긴 4편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는 다양한 장르와 실력으로 무장한 음반의 퀄리티를 선보이기 위해 진행됐다.

비투비는 지난 앨범인 ‘스릴러’ 발표 전에도 오디오 티저를 선보여 팬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얻은 바 있다. 7명의 멤버 모두 탁월한 연주 실력을 겸비한 비투비는 자작곡 능력을 두루 갖춘 보컬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와 랩 담당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의 시너지로 그룹 색깔을 완성해가며 성장하는 중이다.

▲ 컴백을 앞둔 그룹 비투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된 곡들은 타이틀곡 ‘뛰뛰빵빵’을 제외한 총 4곡이다. 비투비 멤버들의 자작곡 ‘헬로 멜로(Hello Mello)’ ‘끝나지 않을(Melody)’, 그룹 소울스타가 함께 작업한 ‘끝난 건가요’ 등이 공개됐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17일을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은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음원을 공개한다. B.A.P, 위너, 방탄소년단, 씨클라운 등 2월 가요계 보이그룹 대전 속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관심사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