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6 09:51 (일)
'시그널' 이제훈, 시청률 공약 지켰다...박해영 경위, 경찰 300명에 커피 대접
상태바
'시그널' 이제훈, 시청률 공약 지켰다...박해영 경위, 경찰 300명에 커피 대접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2.0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시그널' 출연 배우 이제훈이 시청률 공약으로 경찰관에 커피를 전달했다. 

4일 tvN에 따르면 금토드라마 ‘시그널’(극본 김은희, 감독 김원석, 제작 에이스토리)에 박해영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제훈은  지난 3일, 이제훈은 경찰청의 협조로 서울지방경찰청, 마포경찰서, 영등포경찰서 등을 돌며 경찰관 300여 명에게 따뜻한 커피를 대접했다. 

이제훈은 “추운 날씨에도 밖에서 고생하시는 경찰관 분들께 조금이나마 기운을 드릴수 있어서 뿌듯했다.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경찰분들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감사하는 마음뿐이다. 앞으로도 더욱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제훈은 앞서 시청률이 3%를 넘을 경우, 경찰관 300명에게 커피를 전달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 '시그널' 이제훈 [사진=CJ E&M 제공]

'시그널'은 형사들이 미제사건을 수사하는 내용의 드라마로, 이제훈은 극중 명석한 프로파일러 박해영 경위로 활약하고 있다.  

‘시그널’은 방송 첫 회만에 평균 시청률 6.3%를 기록했으며, 3회에서는 평균 8.4%, 최고 10.1%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 공약 조건이었던 3%를 가볍게 돌파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기준)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