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7 11:25 (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제작진의 센스넘치는 선물, 소시지 세트에 조정석의 기타, 강하늘의 명품 비닐봉지까지
상태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제작진의 센스넘치는 선물, 소시지 세트에 조정석의 기타, 강하늘의 명품 비닐봉지까지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12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나영석 PD를 비롯한 제작진이 아이슬란드 여행을 마치고 온 정우, 조정석, 정상훈, 강하늘 등 포스톤즈에게 마지막으로 선물을 줬다.

12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나영석 PD는 아이슬란드 여행을 마친 것을 축하한다며 포스톤즈 멤버들에게 각자 맞춤형 선물을 안겨줬다.

먼저 나영석 PD는 김유미와 결혼한 신혼부부 정우에게는 커플선물을 안겨줬고, 여행 내내 동생들의 식사를 책임진 '상훈맘' 정상훈에게는 그들이 아이슬란드에서 내내 갈망하던 최고급 소시지 세트를 선물했다.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사진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방송화면 캡처]

이어 여행 내내 기타를 갈망하던 조정석에게는 여행지에서 조정석이 만지작거리고 끝내 사지 못했던 바로 그 기타를 선물했고, 청룡영화제 시상식 현장에서 바로 끌려가 비닐봉지 하나 달랑 들고 여행을 시작한 강하늘에게는 명품 비닐봉지를 선물해 웃음을 자아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2014년 방송된 '꽃보다 청춘' 페루편(유희열, 이적, 윤상)과 라오스편(유연석, 바로, 손호준)에 이은 세 번째 '꽃보다 청춘' 시리즈로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 강하늘 등 네 배우가 유럽 아이슬란드를 찾아 10일 동안 오로라를 찾아 여행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