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1 21:54 (화)
[TV컷Q]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데뷔 앞두고 사생활 사진 유출
상태바
[TV컷Q]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데뷔 앞두고 사생활 사진 유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17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그거너사)’의 조이와 이현우의 사생활 사진이 인터넷에 유출됐다. 데뷔 전 곤혹을 치르게 된 조이가 이현우를 향한 마음을 정리할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졌다.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극본 김경민)에서는 이현우(강한결 역)와 조이(윤소림 역)의 사생활 사진이 유출된 장면이 그려졌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사진 =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화면 캡처]

이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그거너사)’에서는 조이와 홍서영(채유나 역)이 이현우의 곡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게 됐다. 조이는 홍서영에게 가슴 아픈 말들을 들은 후 이현우의 곡을 포기하기로 마음먹었다.

이후 조이는 이현우를 만나 노래를 홍서영에게 주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현우는 서운해 했지만, 조이는 홍서영의 말을 떠올리며 결국 그의 노래를 양보하기로 했다. 

그런데 두 사람이 얘기하는 장면을 회사에 찾아온 전유림(이세정 역)이 보게 됐다. 전유림은 두 사람이 나란히 서있는 장면을 휴대폰 카메라에 담았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사진 =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화면 캡처]

이 사진은 ‘윤소림 남친 ㅋㅋㅋ 데뷔전부터 사귐’이란 글과 함께 인터넷에 올랐다. 조이의 데뷔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자, 조이와 이현우는 모두 회사 관계자들에게 쓴 소리를 듣게 됐다.

특히 이정진(최진혁 역)은 조이를 따로 불러내 밥을 먹인 뒤 이현우에 대한 마음을 물었다. 조이가 이현우를 좋아하는 마음을 인정하자, 이정진은 “그래도 안 돼. 허락 못해줘”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조이와 이현우의 사진이 유출되며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멀어지게 됐다. 특히 이현우는 조이가 입을 피해를 걱정해, 일부러 상처 되는 말들을 건넸다. 과연 조이와 이현우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게 될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