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17:44 (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장소연, 정해인 상처 받은 이유 알게되나… 손예진과 또 갈등?
상태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장소연, 정해인 상처 받은 이유 알게되나… 손예진과 또 갈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11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장소연이 손예진과 김창완의 만남을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1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연출 안판석)의 서경선(장소연 분)은 술에 취해 들어 온 서준희(정해인 분)의 모습을 보며 당황했다.

이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장소연은 정해인이 만취해 몸도 제대로 가눌 수 없는 상황인 것을 확인했다. 장소연은 정해인의 상태를 확인한 후 집에 돌아갔고, 다음날 다시 그의 집을 찾아왔다. 그러나 정해인이 일찍 자리를 비운 것을 보며 걱정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진=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화면 캡처]

 

장소연은 정해인이 윤진아(손예진 분)와 진짜 헤어진게 아니냐고 생각하며 한숨을 내쉬기도 했다. 장소연은 손예진과 정해인의 관계로 인해 복잡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장소연은 손예진과 갈등이 더욱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손예진이 김창완을 만났고 그로 인해 정해인이 상처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더 큰 분노를 이어갈 가능성도 높다.

앞으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장소연이 손예진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그와의 관계를 어떤 식으로 개선해 나가려 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