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7 21:35 (일)
이랜드 미쏘 "일상회복 맞아 오피스룩 매출 급증"
상태바
이랜드 미쏘 "일상회복 맞아 오피스룩 매출 급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일상회복으로 재킷 등 오피스룩 패션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랜드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는 "이번 달 재킷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미쏘는 출근이나 결혼식 등에 활용도가 높은 재킷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며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미쏘의 재킷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특히 올해 SS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트위드 재킷과 반팔 린넨 재킷이 빠르게 판매되며 재킷 상품군의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베스트 상품인 ‘수술 트위드 숏재킷’은 메탈 원사가 섞인 트위드 원단으로 제작해 트렌디함을 강조하면서도 형태감을 유지하는 핏으로 단정하게 연출할 수 있다. 오피스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싱글 투버튼 크롭 재킷’은 린넨 라이크 소재로 시원함은 유지하면서 구김은 덜 가는 실용성이 장점이다. 

미쏘에 따르면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 등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신지연을 모델로 미쏘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봄 스타일링 룩북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임에도 반팔 린넨 재킷은 품절되기도 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로 재택근무를 끝내고 다시 출근으로 돌아가는 기업들이 많아지며 비즈니스룩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면서 “본격적인 리오프닝 기대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마케팅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