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09:06 (목)
'그룹 43주년' 기념, 이랜드몰 연중 최대 감사 대축제
상태바
'그룹 43주년' 기념, 이랜드몰 연중 최대 감사 대축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10.3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그룹이 창립 43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월드의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은 30일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돼 새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큰 혜택으로 돌려드린다는 메시지를 담아,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행사 기간 동안 스파오, 뉴발란스, 후아유, 미쏘, 로엠, 클라비스, 애니바디 등 이랜드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랄프로렌, 라코스테, 어그 등 인기 패션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메디큐드, AHC등 다채로운 뷰티 브랜드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여행객을 위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감사 대축제에서만 제공되는 얼리버드 단독특가로 예약 가능하다.

또한 모던하우스 키즈, 스파오키즈, 슈펜키즈, 코디아이, 폴레드, 그로미미 등 영맘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도 초특가로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그룹 창립 43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의 의미로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패션, 뷰티, 가구 등 브랜드와 함께하는 콘텐츠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