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01 08:49 (금)
셰프 오세득, 이번에는 패션 화보 도전!...'대세 입증!'(화보)
상태바
셰프 오세득, 이번에는 패션 화보 도전!...'대세 입증!'(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TV 프로그램 출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세득이 명품 패션 매거진 ‘노블레스’ (NOBLESS) 9월호와 함께 진행 된 화보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 된 화보 속 오세득은 다크 네이비 컬러의 수트와 라운드 형태의 뿔테 안경을 착용하며 기존에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 오세득 셰프 [사진=노블레스 (NOBLESS) 제공]

이번 노블레스의 화보는 오세득 뿐만 아니라 윤인구 아나운서, 기업인 마크테토, 현대자동차 아트디렉터 이대형, 지휘자 최수열, 성악가 김세일, 문화평론가 조승연, 컨설턴트 홍아람, CF감독 백영욱, IBM이사 백인기와 같이 오피니언 리더 10인과 함께 촬영되었으며, 그 들은 각양각색의 수트 패션으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흔들기에 충분했다.

이번 노블레스 9월호를 통해 공개 된 오세득 외 9인의 화보에서 선보여진 의상은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 (TIME homme) 의 2015 FW ‘EXCELSIOR’(엑셀시오르) 라인으로 알려진 가운데, ‘더욱 높게’ 라는 사전적 의미와 걸맞게 국내 브랜드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최고급 패브릭을 사용하여 기존 수트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정장 라인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의 ‘EXCELSIOR’(엑셀시오르) 라인은 타임 옴므 매장 중 현대본점, 현대무역, 현대목동, 현대판교, 롯데본점, 롯데잠실, 롯데부산, 신세계광주의 총 8개의 매장에서만 익스클루시브로 판매 될 예정이다.

오피니언 리더 10인의 이번 화보는 노블레스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http://www.noblesse.com/)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