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2 02:17 (수)
'라디오스타' 문정희, 살사댄스 도와주신 분들에게 "감사감사해요"
상태바
'라디오스타' 문정희, 살사댄스 도와주신 분들에게 "감사감사해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1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문정희가 살사댄스 무대를 더욱 멋지게 만들어준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12일 문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틴재즈 밴드-라 이슬라 보니따, 살사타운 대표님 덕에 방송 장할 수 있었어요. 함께해주어 영광이었고, 기뻤습니다!! 다시한번 감사감사해요!!"라고 한 뒤 라디오 스타 제작진에게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 줘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뒤에서 애쓴 자신의 스태프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문정희. [사진=문정희 인스타그램]

문정희가 공개한 사진은 '라디오 스타'에서 문정희의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어준 사람들과의 사진으로, 흰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머리를 늘어뜨린 문정희는 두 남자 사이에서 바른 자세로 손가락 브이를 만들고 있어 청순함 속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문정희는 이날 "시간이 없어서 30분만에 완성했다"며 짧은 살사 댄스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낳았다.

문정희가 출연하는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로, 깡패 남편에, 분노 유발자 시어머니에, 사고뭉치 애까지 키우는 피곤한 인생을 사는 태수(정준호 분)의 아내 김은옥을 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